(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

이는 긴 숫자로 이루어진 카드번호나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어 다른 결제 방법보다 편리하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며, 모바일을 사용하는 누구나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액결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소비생활을 위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토스에서는 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다는 건 고정관념”이라는 답을 내놨어요. 대신 다른 부분을 강점으로 내세웠어요. 가격이 아닌 ‘사용자 경험’에 있어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겁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방식도 어떻게 보면 폰테크 잘 활용하여 필요한 상황에 쓰신다면 어렵지 않게 활용적인 면에서 이점이 있다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주의가 필요한 만큼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좀 더 바람직한 소비가 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무분별한 소비 습관은 독이 되실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할 수는 없어요.정책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미납되지 않게 통신 요금을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폰테크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